노마메의 대전시티즌

공지 사항

순전히내생각 2008. 3. 9. 19:50 by 노마메

기본적으로 팬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해명을 하고 일을 해야 맞는게 아닌가?


엄연히 따져보면 대전 팬들이 바라는게 거창한 것도 아니고, 왜 토요일 오후 3시 인거냐, 시즌은 시작했는데 홈페이지는 왜 그대로 인거냐,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누구냐 이런 내용들인데 그냥 씹는 행동들을 보면 안타까움이 날 수 밖에 없는게 사실이다.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해서는 새로 만들어질 홈페이지를 미리 공개했으므로 다행임)


최근 기업들에 불어온 바람 중에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란게 있었다. 거창한 법칙도 아니고, 조금씩 금가기 시작한 걸 보수하지 못하면 금세 큰 구멍이 되고, 결국엔 깨져버린다는 단순하지만 당연한 진리를 말하는것인데, 우리 구단 프런트들은 이 내용을 모르는 것 일지도 모르겠고, 알면서 실행하지 못하는 존재들일 수도 있다.


분명 타 구단에 비해 구단 살림살이가 열악하고, 직원이 많이 모자라는게 사실이지만 그 상황을 팬들이 바꿔줄 수는 없다. 다른 기업과 다르게 충성도가 유달리 높은 관대한 대전 팬이니까 언제까지 지지해 주겠지 이런 생각은 접고, 팬들이 알고 싶어하는 매우 단순한 욕구만큼은 해소시켜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구단에서 이번 시즌에 팬들과 하나되는 구단이 되겠다 목표로 삼았지만, 지금까지는 아닌거 같다.


그래도 한번 더 믿어볼 수 밖에 없는게 대전 팬이 아닌가 싶구나-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05-11 02:01

get rss